플레이어
사격 그레이스롯
[특성] 명사수 (=기존 아츠부여 공유)
추가 기능 : 사격 무기에 부착물이 있다면 사격 명중률이 20~60% 증가합니다.
[특성] 천리안
명중률 보너스가 85~10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00~150%)
니어
고유 능력 강화
빛의 기사 버프 적용 중 약간의 고정 피해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특성] 빛이 나는 식사
살카즈, 감염생물 대상 피해량이 6~9로 상승했습니다. (기존 3~4)
[특성] 식전 기도
빛의 인장 충전률이 4~7%로 상승했습니다. (기존 3~6%)
[특성] 퇴마
살카즈 대상 추가 피해량이 3~5로 상승했습니다. (기존 2~4)
[특성] 빛의 용사
쿨타임이 750~450턴으로 상승했습니다. (기존 600~300턴)
[특성] 그랜드 오더
보스 전투 돌입시 체력 회복량이 20~6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0~90%)
기사 니어
전문화 능력 약화
신속 상태 중 피해 증가량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전격전
추가 기능 :
사격 무기의 사격 피해량과 적중률이 10~30% 상승합니다.
장비한 무기가 사격 무기일 때 필살기 사용시 2턴의 신속을 얻습니다.
구제자 니어
전문화 능력 약화
빛의 기사 버프 중 피해 증가량이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빛의 인장의 충전 속도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적
켈시
플레이어의 레벨이 낮다면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황제의 칼날
공격력이 38-50에서 38-45로 감소했습니다.
원거리 아츠 공격의 피해량이 8-12에서 4-10으로 감소했습니다.
피해 경감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명픽던 패치노트 > 0.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픽던 개발노트] 0.3.3 패치노트 <4> 기타 (0) | 2021.12.19 |
---|---|
[명픽던 개발노트] 0.3.3 패치노트 <2> 스킬 및 아이템 (0) | 2021.12.19 |
[명픽던 개발노트] 0.3.3 패치노트 <1> 새로운 요소 (0) | 2021.12.19 |
[명픽던 개발노트] 0.3.2 패치노트 <5> 기타 (0) | 2021.11.21 |
[명픽던 개발노트] 0.3.2 패치노트 <4> 캐릭터 (0) | 2021.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