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곤 1챕터의 잡몹 포지션.
일단 주위에 긴 풀이 있으면 피해 저항을 얻는 능력을 지니고는 있으나, 결국은 잡몹일 것.
시에스타의 보병보다 능력치가 낮은 편.
사르곤 1챕터의 조금 강한 적 포지션.
공격속도가 매우 빠르며, 약간의 방어 관통 효과를 보유하고 있음.
체력은 낮지만 그만큼 회피가 높음.
사르곤 1챕터의 원거리 적 포지션.
물리 공격을 가하며, 공격 횟수가 많음. 물리 방어력이 낮다면 위험함.
사르곤 챕터의 키워드는 물량과 물리 피해
전체적으로 적의 능력치가 (기존의 시에스타 챕터와 비교시) 낮은 편이지만, 그만큼 물량이 많음.
또한, 적의 피해 유형이 물리에 치중되어있어, 방어구의 의존도가 높음. 대신 방어력이 높다면 매우 안정적.
다만, 어디까지나 시에스타의 정신나간 적들 (근접 아츠 공격, 원거리 즉발 50마딜 + 산성 부여...)과 비교했을 때이며,
사르곤 1챕터의 적들은 비교적 약한 편이지만 2챕터의 적들은 마지막 챕터의 적 답게 어느정도 까다로울 것.
또한 비교적 보스전의 난이도는 쉬울 예정임.
첫 번째 보스는 극단적인 기믹 전투가 될 것이며,
두 번째 보스는 어느정도 스펙을 요구하긴 하지만, 일단 패턴의 파훼법을 전부 익힌다면 폼페이와는 비교도 안되는 쉬운 난이도일 것.
전체적으로 시에스타보단 쉬운 추가 챕터를 목표로 레벨 디자인 중.
728x90
'명픽던 정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픽던] 0.4.0 - 추가 챕터 사르곤 미리보기 (2) (6) | 2022.01.06 |
---|---|
안뇽 나는 머드락 (2) | 2022.01.02 |
[명픽던] 0.4.0 개발중 - 새로운 NPC (3) | 2021.12.27 |
[명픽던] 2021-12-22 기획노트 (3) | 2021.12.22 |
[명픽던] 몇몇 설문관련 잡썰 (3) | 2021.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