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enum SAMPLE {
A, B, C }
public class a {
// 시작시 호출하는거.
void Start() {
int a = 0;
if (Gamza((int)SAMPLE.C)) a = 1;
else a = 2;
}
bool Gamza(int value) {
return ((int)SAMPLE.A == value);
}
}
결과 : SAMPLE.C의 값을 Gamza에 입력했음으로 return false. a는 2
// 유니티
public enum SKILLS {
SWORD, GUN
}
public class Sample {
static List<int> SKILL = new List<int>();
void Start() {
int a = 0;
SKILL.Add(SKILLS.SWORD);
if (Find(this.GetType(), (int)SKILLS.SWORD)) a = 1;
}
public bool Find(System.Type ch, int skills) {
if (ch == typeof(Hero)) {
if (SKILL.Contains(skills))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
}
}
결과 : Find가 true임으로 a는 1
세세한 부분에서 오류났을 수도 있긴한데 어차피 그런건 실제로 치다보면 알아서 에러나거나 하니 상관없겠고
대충 나중에 까먹지않게 기록용.
녹픽던 파생작 코딩만 몇달간해서 그런지, 코딩하는 방식이 녹픽던 방식이랑 좀 비슷하게 된거같아서 걱정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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