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특별한 스킬 1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무기
새로운 무기
특별한 5티어 무기 1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통합운동 간부들의 무기에 아방가르드한 힘을 받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HM-200
힘 제한이 18로 상승했습니다.
명중률 보너스가 삭제되었습니다.
리-엔필드
공격력이 6-6에서 9-9로 상승했습니다.
더 이상 6층 상점에서 확정으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상점에서 구매하는 가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바위게 사육사
공격력이 3-10에서 3-8로 감소했습니다.
공격속도가 133%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EX-42
공격력이 1-6에서 1-9로 상승했습니다.
사거리가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변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변형시 공격력이 1-3으로 감소하지만, 사거리가 무제한이 되고 명중률이 대폭 상승합니다.
또한, 이베리아산 촉수에게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게됩니다.
상처투성이 단검
상점 구매가가 감소했습니다.
스태프
새로운 스태프
침묵의 아츠 스태프
적중시 적을 침묵시켜 특수 능력을 봉인합니다.
흑요석 반지 융합 효과 : 근접 공격시 침묵당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스태프 오브 스노우상트
침묵의 아츠 스태프의 개조 스태프입니다.
장탄과 침묵 시간이 감소했지만, 적중당한 적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사슬의 열화 효과)
밸런스 조정
스태프 오브 메이어
자폭 피해가 전체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자폭 피해가 방어력을 무시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태프 오브 압생트
추가 피해 배율이 50%에서 75%로 상승했습니다.
스태프 오브 위디
공격력이 1-1에서 2-7로 상승했습니다.
충전량 비례 피해 배율이 상승했습니다.
코멘트 : 이전부터 이거 구리다라고 소리를 들은 스태프들을 상향했습니다.
반지
새로운 반지
지배의 반지
적에게 근접 공격을 하면 확률적으로 정신 지배를 걸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적일수록 정신 지배의 저항력이 높으며, 체력이 적은 적은 더욱 쉽게 지배당합니다.
저주받은 지배의 반지는 착용자가 피격당할 때마다 정신 지배를 시도합니다. 저항에 실패하면 플레이어는 사망합니다.
(체력이 33%미만일 때부터 지배당할 확률이 생깁니다.)
증폭의 반지
가지고있는 스태프들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직접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태프들만 강화되며, 공격력 이외의 것은 상승하지 않습니다.
저주받은 증폭의 반지는 스태프의 공격력을 감소시킵니다.
아티팩트
문명의 존속
- 레바테인의 황혼 능력을 사용했을 때, 이 아티팩트의 강화를 시도하면 피해를 막아주지만 즉시 황혼이 끝납니다.
음식
새로운 음식
샌드비치
무작위 고기 + 우르수스 빵 + 태양초 씨앗 으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허기 회복량은 낮지만 사용시 체력을 33%회복합니다.
또한, 이 음식은 최대 4번까지 나눠서 먹을 수 있습니다.
기타 아이템
봉크! 원자맛 음료
사용시 10턴동안 받는 피해가 0으로 고정됩니다. 단, 문명의 존속 강화 시도시의 피해를 막을 수 없습니다.
공격 혹은 스태프 사용시 상태가 즉시 해제됩니다.
'명픽던 패치노트 > 0.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픽던 개발노트] 0.2.1 패치노트 <4> 기타 수정 (0) | 2021.07.22 |
---|---|
[명픽던 개발노트] 0.2.1 패치노트 <3> 캐릭터 (0) | 2021.07.22 |
[명픽던 개발노트] 0.2.1 패치노트 <1> 새로운 요소 (1) | 2021.07.22 |
[명픽던 개발노트] 0.2.0 패치노트 <5> 기타 수정 (1) | 2021.07.14 |
[명픽던 개발노트] 0.2.0 개발노트 <4> 로즈몬티스 (0) | 2021.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