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새로운 스킬
[1스킬] 늑대의 혼
사거리 3의 범위 상태이상 공격을 가합니다.
범위 내의 적들은 침묵상태가 되어 특수 능력이 봉인됩니다.
[2스킬] 꿈나라의 요람
사거리 5의 범위 상태이상 공격을 가합니다.
범위 내의 적들을 잠재웁니다. 단, 강한 적들에겐 효과가 없습니다.
수면에 빠진 적들은 잠에서 깨어날 때 피해를 받습니다.
[2스킬] 심화 치료
즉시 HP를 최대치까지 회복하며, 매우 강력한 지속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이 스킬은 사용하면 아츠 기록장치에서 제거됩니다.
이 외, 특별한 스킬 1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스킬 조정
[1스킬] 바람의 언어
사거리가 2에서 4로 상승했습니다.
[1스킬] 격노의 눈
마비 조건이 체력 33%이하에서 체력 50%이하로 상승했습니다.
무기
새로운 무기
바위게 사육사
3티어 무기로 사거리가 2지만 공격력은 상당히 낮습니다.
공격할 때마다 SP를 충전하며, SP가 100%일 때 공격하면 바위게를 소환합니다.
바위게의 능력치는 층수와 무기 강화에 비례합니다.
M1887
4티어 무기입니다. 공격력이 매우 낮으며, 명중률도 살짝 낮습니다.
공격시 대상 주위에 적이 있다면 그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시 대상 주위에 적이 없다면 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나기나타
4티어 무기입니다. 공격속도가 약간 떨어지지만 사거리가 2입니다.
기존 아이템 수정
상처투성이 단검
전이 효과의 발동 확률이 상승했습니다.
리-엔필드
공격시 SP를 20%회복하며, 100%일 때 공격시 1.3배 피해를 입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상점에서 구입할 때 가격이 소폭 상승했습니다.
해시계
강화 효율이 4에서 5로 상승했습니다.
동야의 마왕
마왕 에너지 발사의 기본 피해량이 2-8에서 1-6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하야부사
명중률 보정이 +10%에서 -15%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영소
공격속도 보정이 -33%에서 -50%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끓어오르는 투지
기본 공격력이 5-18에서 5-16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스태프
기존 아이템 수정
스태프 오브 비그나
기본 사거리가 증가했지만 강화당 사거리 증가량이 감소하여, 결과적으로 이전보다 사거리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검술 아미야의 흑요석 반지에 융합했을 때 사거리 증가 효과가 미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스태프 오브 커럽팅
적을 혈족으로 만들 확률이 감소했습니다.
(0.1.5a 추가 조정) 혈족의 체력이 강화 단계에 비례하며, 소환시 약화 상태가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태프 오브 브리즈
사용시 모든 충전량을 소모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사용시 소모한 충전량이 비례해 회복의 안개의 지속시간이 상승합니다.
회복의 안개의 영향을 받는 모든 캐릭터는 아츠 면역 상태가 됩니다.
기타
(New) 가챠 박스
사용시 합성옥 / 무작위 무기 / 무작위 스킬 중 1개를 얻습니다
스태프 개조 키트
이제 흑요석 반지에 있는 스태프도 개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작할 때 드는 가공소 에너지가 15로 상승했습니다.
'명픽던 패치노트 > 0.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픽던 개발노트] 0.1.5 패치노트 <4> 기타 수정 (22) | 2021.06.18 |
---|---|
[명픽던 개발노트] 0.1.5 패치노트 <3> 캐릭터 관련 (2) | 2021.06.18 |
[명픽던 개발노트] 0.1.5 패치 노트 <1> 새로운 요소 (0) | 2021.06.18 |
[명픽던 개발노트] 0.1.3b 패치노트 <3> 캐릭터 관련 (0) | 2021.06.13 |
[명픽던 개발노트] 0.1.3b 패치노트 <2> 스킬 및 아이템 (0) | 2021.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