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픽던 패치노트/0.1

[명픽던 개발노트] 0.1.3b 패치노트 <3> 캐릭터 관련

mizq4482 2021. 6. 13. 18:27

플레이어

아미야 (검술 전문화)

더보기

[특성] 과충전 공격

발동 확률이 11~33%로 감소합니다. (기존 17~50%)

 

레드

더보기

[특성] 야생 감각

비밀방이 있는 것을 알아낼 확률이 60~80%로 상승합니다. (기존 50~75%)

 

[특성] 경량화 망토

망토 미장착시 충전률이 0~20%로 감소합니다. (기존 10~30%)

 

그레이스롯

더보기

특성 개편으로 근접전 능력이 감소했습니다. (특히 사격 전문화가!)

대신 다가오는 적에게 현기증을 부여하여 접근을 방해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특성] 접근 금지! (영점 사격 대체)

그레이스롯의 쇠뇌에 적중당한 적은 8 ~ 25%의 확률로 현기증에 빠집니다.

 

[특성] 음파 화살

시야 확보의 지속 턴이 3턴으로 고정됩니다. (기존 5~15턴)

쿨타임이 23~9턴으로 조정됩니다. (기존 20턴 고정)

 

그레이스롯 (사격 전문화)

더보기

[특성] 천리안

시야 증가량이 30~90%로 상승합니다. (기존 25~75%)

 

 

 

 

탈룰라

소환되는 환영들이 300턴의 축복을 얻습니다.

 

숙주 리더(폭주)

공격력이 상승했습니다.

광란 상태이상에 면역을 가집니다.

얘 코드 보니까 원본 폭주 병사보다 딜이 낮더라고요.

 

살카즈 랜서

이제 가속을 이동할 때만 사용합니다. (플레이어와 붙어있다면 사용X)

가속 중첩당 피해량 상승량이 상승했습니다. (최대 중첩시 기존의 1.5배 정도의 피해량을 가집니다.)

전체적인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불구 상태이상에 저항력을 가집니다.

 

머드락

충전 상태일 때 이동속도가 소폭 감소했습니다.

 

 

기동 방패병

1티어 스킬을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드롭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