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픽던 패치노트/0.1

[명픽던 개발노트] 0.1.5 패치노트 <3> 캐릭터 관련

mizq4482 2021. 6. 18. 21:19

플레이어

4티어 특성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전문화는 공통 2개 / 전문화 전용 1개, 총합 3개의 특성을 가집니다.

 

4티어 특성의 추가에 따라, 기존 특성 일부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블레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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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방어적이며, 생존력을 높혀주는 특성들로 구성되었습니다.

 

[4티어 공통] 전술 방어막

갑옷의 강화 수치당 +1 / 2 / 3의 추가 방어력을 얻어, 최대 6 / 12 / 18까지 상승합니다.

 

[4티어 공통] 전기톱 연장

공격 사거리가 1 만큼 상승합니다. 대신 명중률이 크게 / 어느정도 / 약간 감소합니다.

 

[4티어 연계] 생명의 불꽃

공격시 5 / 10 / 15%확률로 체력을 5%회복합니다.

 

[4티어 분노] 무한의 분노

분노가 100 / 75 / 50%이상이라면 피해 저항 30%를 얻습니다.

 

[2티어 특성] 강철의 위장

음식 섭취시 피해 저항이 50 ~ 75%로 감소했습니다.

 

아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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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캐스터(술사)" 라는 컨셉에 맞는 특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4티어 공통] 정신분석

일기장을 읽을 때 턴을 소모하지 않으며, 33 / 66 / 100%확률로 음식 섭취 효과가 발동합니다.

 

[4티어 공통] 구호기사단

일기장을 읽으면 신비한 갑옷을 5 / 10 / 15로 갱신합니다. 이 신비한 갑옷은 15턴마다 감소합니다.

 

[4티어 검술] 푸른 분노

흑요석 반지 근접 공격이 명중하면 6 / 13 / 20%확률로 아츠 기록 장치의 SP를 2% 충전합니다.

 

[4티어 지배] 감정 흡수

스태프로 낙인을 부여할 확률이 소폭 / 적당히 / 크게 상승합니다.

 

검술 아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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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영소 분야

근접 공격 피해량 보너스가 20 ~ 60%로 감소했습니다.

 

지배 아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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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인 부여 확률이 비정상적으로 높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선 실수로 낙인 부여 확률이 매우 높아진 상태였습니다 낙인 부여 확률이 수정되었습니다.

 

[특성] 환영 생성

발동 확률이 14 ~ 42%로 상승했습니다.

 

[특성] 정신 포식자

음식 섭취 효과가 발동할 확률이 6 ~ 20%로 감소했습니다.

 

레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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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화 위주의 플레이라는 컨셉을 강화해주는 특성들로 구성되었습니다.

 

[4티어 공통] 암살자의 신조

적을 처음 기습할 때 피해량이 10 / 20 / 30%상승합니다.

 

[4티어 공통] 망토 강화

그림자의 망토의 충전 속도가 10 / 20 / 30%상승합니다.

 

[4티어 암살] SWEEP

프로젝트 레드가 뼈찌르기 공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아츠 기록 장치의 SP를 2 / 4 / 6% 충전합니다.

 

[4티어 신속] 특수작전

유물을 사용하면 즉시 가속력을 3 / 6 / 9 만큼 얻습니다.

프리러닝의 쿨타임이 2 / 4 / 6턴 감소합니다.

 

[3티어 특성] 향상된 반지

반지 강화 지속시간이 2.5 ~ 7.5턴으로 감소했습니다.

 

그레이스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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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컨셉에 맞춰 원거리 전투에 관련된 특성들로 구성되었습니다.

 

[4티어 공통] 아츠 집속

그레이스롯의 쇠뇌에 적중당한 적은 7 / 14 / 21%확률로 취약에 걸립니다.

 

[4티어 공통] 개량 쇠뇌

그레이스롯의 쇠뇌의 공격력이 3 / 6 / 9 만큼 상승합니다.

 

[4티어 사격] 저격

특수 쇠뇌 공격의 피해량이 20 / 40 / 60%상승합니다.

 

[4티어 자연] 구제자의 신념

화살이 적에게 적중하면 33 / 66 / 100% 확률로 1턴동안 아츠 면역 상태가 됩니다. 

 

사격 그레이스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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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강화 공유

특수 활 공격의 피해 상승량이 5 ~ 15%로 감소했습니다.

 

자연 그레이스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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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블러드라인

나무 껍질 획득량이 현재 레벨 -3으로 감소했습니다.

 

 

 

몬스터

(New) 분노한 상인 캔낫

매우 강력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가하며, 공격시 현기증과 출혈을 부여합니다.

20층 상점에서 훔치기를 실패하거나 수상한 상인 캔낫에게 공격시 출현합니다.

 

 

살카즈 도병

도약 공격이 더욱 많은 출혈을 부여합니다.

 

 

살카즈 랜서

체력이 80 에서 95로 상승했습니다.

 

 

아츠마스터 A2

공격력이 20 ~ 30에서 20 ~ 35로 상승했습니다.

빔 공격의 피해량이 30 ~ 50 에서 35 ~ 55로 상승했습니다.

방어력이 0 ~ 10 에서 0 ~ 12로 상승했습니다.

회피율이 20 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살카즈) 스나이퍼

공격력이 30 ~ 40 에서 32 ~ 44로 상승했습니다.

명중률이 36 에서 42로 상승했습니다.

 

 

블러드 위치 (미니보스)

자해 피해로는 더 이상 사망하지않게 변경됩니다.

 

 

W

특수 지뢰 패턴이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지뢰 패턴과 같이 시간이 지날수록 카운트가 진행됩니다. (단, 플레이어는 진행 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특수 지뢰 범위 내에 있다면 기존과 같이 적 감지 문구가 출력되며 카운트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또한, 통합운동 위기협약 적용시 특수 지뢰를 던지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탈룰라

이제 소환되는 환영들이 기본적으로 축복을 받지 않으며, [통합운동] 챌린지 적용시 축복이 적용됩니다.

 

모든 환영

체력이 300 에서 330으로 상승했습니다.

공격력이 18 ~ 36 에서 22 ~ 36으로 상승했습니다.

 

불멸의 검은 뱀

물을 증발시킬 확률이 상승했습니다.

 

우르수스 감시관

체력이 20에서 25로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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