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점 : 힘 비례 피해 추가. 몹 실명 -> 스턴
변경점 : 전사의 갑옷 스킬을 기반으로, 10연격을 때려박는 스킬로 변경됨.
또한, 충전량 소모가 35% -> 100%로 너프되었다.
(덤으로 충전 10턴 버프도 얻는다.)
사실상 원본 마법사의 색이 남아있지는 않았다.
이는 녹픽던의 마법사를 최대한 살리기보다는 아미야라는 캐릭터의 캐릭터성을 위해 바꾸었다.
(명일방주의 아미야는 조건을 만족하면 캐스터(마법사)에서 가드(칼잡이)로 폼체인지가 가능하다.)
상세
로그 아머는 dohit 함수를 추가하고, 실명 디버프 부여를 마비 디버프로 바꾸었다.
피해량 공식은 (영웅의 힘 / 2) ~ (영웅의 힘 +5)이다.
이쪽은 그냥 원본은 싹 날아갔고, 사실상 원본은 WarriorArmor다.
WarriorArmor의 스킬에서 마비 부여를 제거하고 curUser.sprite.attack(mob.ps, new callback() 을 추가하였다.
공격 모션은 1번 나오며, 공격 판정은 10번 돌아가도록 설정하였다.
그리고 깨알같이 Buff.affect(curUser, Recharging...)을 추가해 충전 버프를 줬다.
728x90
'명픽던 정보 > 명픽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픽던 코딩일지 <6> 스킬책 (0) | 2021.05.22 |
---|---|
명픽던 코딩일지 <5> 사냥꾼 - 속도증강 강화탄 버그 (0) | 2021.05.21 |
명픽던 코딩일지 <4> 네크로맨서 (0) | 2021.05.20 |
명픽던 코딩일지 <3> 변경된 갑옷 스킬 2 --갑옷삭제 (0) | 2021.05.19 |
명픽던 코딩일지 <1> 활성 오리지늄 (0) | 2021.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