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즈(전사) 변경점
원본 스킬은 제거.
대신 [5턴]동안 버프를 얻고, 그 턴동안은 방어력이 2배가 된다.
그리고 버프가 끝나면 받은 피해의 2배만큼 [저장된 피해]버프를 얻는다. (관성 마법 부여의 버프)
역시 기존 스킬은 제거
자신에게 [아드레날린] [속박] [불구]를 동시에 부여한다.
지속시간은 아드레날린 > 불구 > 속박 순서로 길다.
사실 원본 캐릭터로 컨셉질하려했는데 얜 답이 없어서 버프기로 했다...
[개인적인 정리. 블레이즈(전사)스킬]
1. char 클래스에서 [SeetingBurst] 버프가 있을 때, 받은 피해를 GetDamage로 보내준다.
-> 받은 피해 저장을 위한 스크립트.
2. Hero 클래스에서, [SeetingBurst]가 있을 때 방어력 판정에 깔끔하게 *2를 해준다.
사실 이거 맞는지 모르겠다. 틀리면 고쳐야할 것이다.
3. 기본 설정으로는 [관성의 마법 부여]가 된 무기가 아니면 [저장된 피해]를 발동시킬 수 없다.
그렇기에 Weapon클래스의 proc에서 [저장된 피해]과 관련된 스크립트를 넣어주었다.
저장된 피해 버프가 있다면, 그 수치값을 가져와서 damage값에 더해주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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