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픽던 패치노트/0.1

[명픽던 개발노트] 0.1.3b 패치노트 <2> 스킬 및 아이템

mizq4482 2021. 6. 13. 18:26

[스킬]

보호막쓰는 게에용

밸런스 조정

[1스킬] 파노라마 오버로드 촬영

└ 렌즈의 체력이 상승했습니다. (더 오래갑니다.)

 

[1스킬] 크림슨 커터

└ 출혈 상태인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상승했습니다.

└ 드론에게 입히는 피해가 상승했습니다.

 

[2스킬] 스콜피온 테일

└ 최소 피해량과 최대 피해량이 50%상승했습니다.

└ 적중시 대상 실명의 지속시간이 상승했습니다.

└ 적중시 불구 효과가 마비로 변경되었습니다.

 

[3스킬] 끓어오르는 투지

└ 지속시간이 대폭 상승했습니다.

└ 받은 피해 -> 다음 공격 피해 전환 배율이 상승했습니다.

 

[2스킬] 긴급 제새동기

└ 부여된 아츠 갑옷이 더욱 빠르게 감소합니다.

 

[2스킬] 임전무퇴

└ 공격력 배율이 감소했습니다.

 

새로운 스킬

[1스킬] 신영류 십문자승

└ 자신의 체력 50%를 보호막으로 전환하며,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상승합니다.

└ 공/이속 상승 효과의 지속시간은 소모한 체력에 비례합니다.

 

[1스킬] 격노의 눈

└ 사거리 2의 범위 공격을 가합니다.

└ 체력이 33%이하인 적은 마비시킵니다.

 

[1스킬] 응급 카모플라주

└ 즉시 투명화하고 체력을 소량 회복합니다.

 

[2스킬] 베나의 각도기

└ 사용 즉시 투명화하며, 근처에 1체의 분신을 소환하고 적들이 분신을 공격하도록 만듭니다.

└ 분신은 레벨에 비례하는 대량의 보호막을 가집니다.

 

[2스킬] 먼 옛날의 혈족

└ 대상을 혈족으로 만들어버립니다. 혈족의 능력치는 대원의 레벨에 비례하지만, 체력은 고정되어있습니다.

└ 혈족이 만들어질 때 주위의 적들은 공포에 빠집니다.

└ 강한 적들은 혈족으로 만들 수 없는 대신 마비시킵니다.

 

[2스킬] 낙지참 파문

└ 자신이 장착하고있는 장비들을 저주합니다.

└ 장착하고 있는 저주받은 장비 수에 비례해 축복 상태가 되어 명중률과 회피율이 상승합니다. (최대 750턴)

 

기타

아츠 기록 장치의 초기 SP가 30%로 상승했습니다.

아츠 기록 장치의 SP를 최대 150%까지 충전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단, 100%이상의 충전은 충전 속도가 절반이 됩니다.

 

 

[무기]

특별한 무기

3 / 5티어 특별한 무기, 그리고 3티어 특별한 투척 무기가 인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상세 정보는 인게임에서 직접 알아보세요!

 

 

새로운 무기

동야의 마왕

2티어 무기로, 성능이 떨어지는 대신 최대 충전량 3의 마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에 탑재된 마탄은 공격시 낮은 확률로 충전됩니다.

저주받은 동야의 마왕으로 마탄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화끈해집니다. (물리적으로요.)

 

 

새로운 투척무기

분노 톱날

11층 상점에서만 구할 수 있는 3티어 투척 무기입니다.

내구도가 낮지만, 적중시키면 광란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연출된 장면입니다. 딜 엄청 약합니다.

상처투성이 단검

11층 상점에서만 구할 수 있는 1티어 투척 무기입니다.

적중당한 대상을 자신의 근처로 전이시키는 강력한 아츠를 지니고 있습니다.

단, 전이 효과는 대상이 저항할 수 있으며, 강한 적은 100%확률로 저항합니다.

강화할 수 없지만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비쌉니다.

 

 

기존 아이템 변경

해시계 (4티어)

전체적인 스펙이 조정되었습니다. (이젠 사거리 2의 원거리 공격 무기가 아닙니다.)

기본 공격시 일정 확률로 SP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확률은 강화 수치에 비례합니다.)

충전한 SP를 소모해 적에게 침묵을 부여하는 아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해시계로 침묵 공격시 자신을 침묵시킵니다.

 

하야부사 (4티어)

명중률 보정치가 -20%에서 +10%로 상향조정되었습니다.

 

끓어오르는 투지 (5티어)

명중률 보정치가 -50%에서 -30%로 상향조정되었습니다.

 

 

 

[스태프]

밸런스 조정

스태프 오브 그레이

└ 이 스태프로 받는 자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존의 절반)

 

스태프 오브 머드락

└ 살카즈 대상 추가 피해 배율이 상승했습니다.

 

스태프 오브 스카이파이어

└ 전체적으로 성능이 약간 상승했습니다.

 

스태프 오브 리프

└ 한기 상태의 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 배율이 감소했습니다.

 

새로운 개조 스태프

발사!

스태프 오브 위디

└ [충격파의 아츠 스태프]의 개조 스태프입니다.

└ 사용시 모든 SP를 소모하며, 소모량에 비례해 피해량과 넉백 거리가 상승합니다. 

└ 주 타겟이 아닌 대상(범위 피해)에게는 피해량과 넉백 거리 상승률이 낮게 적용됩니다.

 

스태프 오브 안젤리나

└ [이식의 아츠 스태프]의 개조 스태프입니다.

└ 체력 소모량이 감소했으며, 적에게 사용시 보호막을 획득하는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 적에게 사용시 피해를 입히며, 매혹 대신 속박을 부여합니다.

└ 드론에게 사용시 피해를 입히지않지만, 대신 마비를 부여합니다.

 

스태프 오브 커럽팅

└ [타락의 아츠 스태프]의 개조 스태프입니다.

└ 이 스태프로 가하는 타락은 적이 저항하기 더 어렵습니다.

└ 타락한 적을 정신지배하는 대신 혈족으로 만들어버립니다.

 

 

 

[유물]

밸런스 조정

가드 오퍼레이터 근로 계약서

└ 초기 힘 수치가 14로 상승했습니다. (기존 13)

└ 가드 오퍼레이터가 체력이 50%이하가 되면 추가 방어력을 얻습니다.

└ 전체적으로 능력치가 소폭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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